June 26, 2017

시트로엥, 신개념 온라인 브랜드 박물관 ‘시트로엥 오리진스’ 오픈

시트로엥, 신개념 온라인 브랜드 박물관 ‘시트로엥 오리진스’ 오픈

* 시트로엥, 온라인 박물관 개념의 브랜드 사이트 오픈
* 98년 역사의 시트로엥 브랜드 히스토리는 물론, 전 모델의 정보, 이미지, 사운드, 영상 등 눈과 귀를 사로잡는 풍성한 콘텐츠 마련
* 사이트 오픈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1명에게 C4칵투스 주말 시승권, 10명에게 커피 기프티 콘 제공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로지(Créative Technologie) 시트로엥(CITROËN / www.citroen-kr.com)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새로운 개념의 온라인 브랜드 박물관인 ‘시트로엥 오리진스(Citroën Origins, www.citroenorigins.kr)’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시트로엥 오리진스는 시트로엥 브랜드의 98년 역사와 브랜드 아이덴티티, 그리고 전 모델에 대한 풍성한 콘텐츠가 집약되어 있는 신개념 온라인 박물관이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고, 이를 통해 시트로엥의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시트로엥 오리진스는 직관적인 유저 인터페이스(User interface)를 갖춰 PC와 모바일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시트로엥만의 창의적인 감각을 더해 자동차 내외부를 볼 수 있는 360 °뷰 이미지는 물론, 클랙슨과 와이퍼, 엔진 시동음 등 각 모델 고유의 사운드, 그리고 그 당시의 제품 광고, 포스터, 동영상 등 방문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콘텐츠를 제공해 몰입도와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사이트의 큰 볼거리는 바로 1919년부터 현재까지의 전 차종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테마 여행’의 가상의 쇼룸 섹션이다. 시트로엥 최초의 모델이자 유럽 최초의 양산차인 ‘타입A(Type A)’ 부터 가장 최신 모델 중 하나인 C3 모델까지 전 모델에 대한 정보와 일화들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창업자 앙드레 시트로엥(Andre Citroën), 브랜드 히스토리, 브랜드 이념 등 시트로엥의 역사와 브랜드를 이해 할 수 있는 정보들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었다.

한불모터스㈜는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6월 26일부터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트로엥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개성 있는 디자인과 17.5km/l의 뛰어난 연비를 갖춘 C4 칵투스 주말 시승권(1등/1명)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 콘(2등/10명)을 제공한다.

한편, 한불모터스(주)는 2012년부터 PSA그룹의 시트로엥 브랜드를 국내 공식 런칭하고, 국내 유일 7인승 디젤 MPV 그랜드 C4 피카소, 5인승 MPV C4 피카소, 도심형 SUV C4 칵투스 모델을 공식 수입 및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