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y 14, 2015

시트로엥, 푸조, KBS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에 차량 지원

시트로엥, 푸조, KBS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에 차량 지원

* KBS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에 푸조 프리미엄 세단 508, 시트로엥 C4 피카소 등 촬영 지원
* 푸조 508, 천재 프로파일러 서인국과 함께 세단의 품격 있는 디자인, 편안한 승차감 등 매력 전달
* 장나라의 시트로엥 C4 피카소, 14.4km/ℓ의 뛰어난 연비·다이내믹한 주행 성능·다양한 편의 사양 및 공간 등 여러 장점을 갖춘 시트로엥 대표 크로스오버 모델

[Seoul, 14 July 2015] 프랑스 감성과 기술이 담긴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와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로지(CréativeTechnologie) 시트로엥 (CITROËN / www.citroen-kr.com)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KBS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극본 권기영/연출 노상훈,김진원)’에 푸조와 시트로엥의 대표 모델들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국민 드라마로 불린 주말극 KBS ‘내 딸 서영이’, 새로운 장르의 미스터리 감성 스릴러 SBS ‘신의 선물-14일’을 비롯 영화 ‘타짜 – 신의 손’, ‘빅매치’, 최근에는 SBS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 시즌2’와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까지 지속적으로 다양한 작품에 푸조와 시트로엥의 차량을 지원하며 브랜드 노출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너를 기억해’에서는 시트로엥의 인기모델 C4 피카소를 비롯해 푸조의 대표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 508 및 도심형 SUV 2008을 지원하며 브랜드 인지도 향상은 물론 이미지 강화에 적극 힘쓸 계획이다.

이번 드라마 ‘너를 기억해’에서 시트로엥 C4 피카소는 경찰청 특수범죄수사팀원인 여주인공 ‘차지안’ 역 장나라의 차량으로 등장한다. 지난해 하반기에 출시한 5인승 디젤크로스오버 C4 피카소는 14.4km/ℓ의 뛰어난 연비와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 다양한 편의 사양과 높은 공간 활용도 등 전문가와 소비자 모두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모델이다. 발랄하면서도 당찬 장나라의 역할과 C4피카소의 세련된 디자인이 어울려 극 중 활기찬 에너지를 보여주고 있다.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 역을 맡은 서인국은 푸조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 508을 타고 등장한다. 준수한 외모는 물론 천재적인 실력과 문제해결능력을 갖춘 이현은 푸조 508을 타고 이동하는 모습이 비춰진다. 서인국뿐 아니라 극 중 수수께끼 변호사로 등장하는 정선호 역의 박보검 또한 푸조 508을 타고 이동하는 모습이 방영되며, 푸조 508이 선보이는 세단의 우아한 디자인과 안락한 공간, 역동적인 주행성 등 푸조 508의 매력을 선보인다. 더불어, 경찰 수사팀이 타는 차량으로 인기 SUV 푸조 2008을 지원하는 등 극 중에서 푸조와 시토르엥의 인기 대표모델을 폭넓게 지원하여 푸조∙시트로엥의 다양한 매력을 적극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KBS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는 위험한 매력의 소유자인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서인국)과 그를 관찰해오던 열혈 엘리트 수사관 차지안(장나라)이 범죄수사과정에서 전쟁처럼 싸우며 사랑하게 되는 달콤 살벌한 수사 로맨스 드라마이다. 특히 서인국의 예민하고 날카로운 프로파일러 연기와 장나라의 씩씩하고 사랑스러운 연기, 여기에 조연들의 호연이 어우러져 시청자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