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6, 2017

오직 10명의 특별한 여성을 위한‘New DS3 지방시 르 메이크업’ 스페셜 에디션 출시

오직 10명의 특별한 여성을 위한‘New DS3 지방시 르 메이크업’ 스페셜 에디션 출시

* PSA의 프리미엄 브랜드 DS, 럭셔리 브랜드 지방시(Givenchy)와 콜라보레이션 모델 10대 한정 판매
* 휠캡, 사이드 미러 커버, 루프 등 전용 위스퍼 퍼플 컬러 사용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 연출
* 주행 전, 차량 내부에서 메이크업 하는 여성 편의 배려, 전용 수납 공간 및 지방시 르 메이크업 킷 제공

PSA 그룹 프리미엄 브랜드 DS(DS/ www.citroen-kr.com)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지방시(Givenchy)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생산한 ‘New DS3 지방시 르 메이크업(New DS3 GIVENCHY Le MakeUp)’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DS는 지방시가 럭셔리에 대한 독창적인 접근방식과 디테일을 중요시 하는 세심함, 장인정신, 그리고 재료와 질감, 색상의 조화를 통해 최고의 제품을 만든다는 이념 등 자사와 동일한 가치를 추구하고 있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New DS3 지방시 르 메이크업 스페셜 에디션은 전세계적으로도 1,400대만 생산된 스페셜 에디션이며, 국내에는 10대만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차별화된 아름다움을 선호하는 여성들을 위해 개발된 New DS3 지방시 르 메이크업 에디션은 ‘파리지엥 시크(Parisian Chic)’를 모토로 하는 프리미엄 해치백 DS3 모델의 고유한 아이덴티티에 지방시의 우아하면서도 독창적인 아름다움을 절묘하게 더했다.

외관은 휠캡과 사이드미러 커버, 그리고 루프를 지방시 에디션 전용 위스퍼 퍼플(Whisper Purple) 컬러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며, 측면에 르 메이크업 지방시 뱃지를 배치해 럭셔리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내부는 럭셔리함과 모던함을 강조했다. 한눈에 시야를 사로잡는 메탈릭 로즈핑크 컬러의 대시보드 스트립과 가죽시트는 차량의 분위기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며, 지방시 르 메이크업 로고가 새겨진 차량 키, 그리고 바닥 매트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무엇보다 주행 전 차량에서 화장을 하는 경우가 잦은 여성 운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편의성과 감성을 모두 충족시키기 위한 지방시 메이크업 킷과 전용 수납공간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지방시 로고가 각인되어 있는 센터 암레스트 수납 공간에는 지방시 르 메이크업의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 박스가 제공되어 한정판 모델만의 특별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선바이저 거울과 LED 라이팅 시스템이 차량 내부에서 메이크업 하는 여성운전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인다.

파워트레인은 동일하다. New DS3 지방시 르 메이크업 에디션은 PSA 그룹의 유로6 기준을 만족하는 BlueHDi 1.6 엔진과 ETG6 변속기를 탑재해 최고 출력 99마력, 최대 토크 25.9kg.m의 힘을 발휘하며, 복합 연비 17km/ℓ(도심연비: 15.7 km/ℓ, 고속도로연비: 18.7 km/ℓ)의 뛰어난 연비 효율성을 구현한다.

New DS3 지방시 르 메이크업 스페션 에디션의 가격은 3,390원이다(VAT포함).

한불모터스(주) 송승철 대표이사는 “DS3 지방시 르 메이크업 에디션 모델은 DS와 지방시가 추구하는 럭셔리에 대한 새로운 접근방식과 핵심가치를 공유한 스페셜 에디션“이라며, “자신만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스타일과 성능의 조화를 중시하는 여성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