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y 6, 2018

한불모터스㈜, 우송정보대학과 산학협력 MOU 체결

한불모터스㈜, 우송정보대학과 산학협력 MOU 체결

* 우송정보대학에 교보재용 엔진 8대 및 장학금 500만 원 기증, 인턴십 기회 제공
* 올 해 전국 10개 대학과 산학협력 체결 예정, 현재 9개 대학과 협의 중, 총 1억원 상당 PSA그룹 디젤 엔진 70대, 장학금 5천 만원 등 인재육성 위해 지원 예정

푸조(PEUGEOT, www.epeugeot.co.kr)와 시트로엥(CITROËN, www.citroen-kr.com)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지난 5일(목),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우송정보대학과 MOU를 체결하고 적극적인 산학협력을 다짐했다.

서울 성수동의 푸조비즈타워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체결식은 한불모터스㈜의 송승철 대표이사를 비롯해 우송정보대학 정장식 총장, 손영호 산학협력실장 등 10 여 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불모터스㈜는 우송정보대학에 유로6기준을 충족하는 PSA의 BlueHDi 엔진(디젤) 8 대를 교보재로 기증하고, 우수학생에게 장학금 500만원과 푸조-시트로엥 서비스센터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한불모터스㈜는 우송정보대학을 시작으로 올 해 안에 자동차학과가 있는 전국 10개 대학과 MOU를 체결할 계획이며, 현재 9개 대학과는 구체적인 방안을 두고 협의 중에 있다. 한불모터스는 이를 통해 약 1억원 상당의 70여 개의 엔진 기증, 5천만원의 장학금 기부, 그리고 우수학생 10여 명에게 인턴십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학생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자신의 꿈을 실현해 갈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하고자 PSA의 첨단 기술이 집약된 엔진과 장학금, 그리고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기로 결정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영역에서의 지원을 통해 이들이 우수한 서비스 테크니션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우수한 인재가 사회에 기여하는 가치에 깊이 공감하여, 2016년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 ‘푸조 랩’ 강의실 기증, 프랑스 교환 학생 장학금 기부 등 인재육성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을 진행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