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tember 12, 2016

시트로엥∙DS 차량 관리 서비스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런칭

시트로엥∙DS 차량 관리 서비스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런칭

* 시트로엥과 DS 고객의 쉽고 간편한 차량 관리를 위한 모바일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런칭
* 스마트폰으로 정비 이력 조회∙서비스 예약∙리콜 알림∙ 보증 만료 알림∙서비스 인디케이터 등 다양한 정보 손쉽게 확인
* 어플리케이션 런칭 기념 신규 및 기존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 실시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로지(Créative Technologie) 시트로엥 (CITROËN / www.citroen-kr.com)과 프리미엄 브랜드 DS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시트로엥과 DS 고객에게 편리한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런칭 한다고 밝혔다.

시트로엥 브랜드와 DS 브랜드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은 시트로엥과 DS 고객들이 쉽고 편하게 차량을 관리하고 서비스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차량 관리 어플리케이션이다. 해당 어플리케이션은 고객들이 다양한 주요 정보들을 메인 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시트로엥, DS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은 차량 정비 이력 조회, 서비스센터 검색, 실시간 서비스 예약부터 고객 차량의 리콜 캠페인 해당 여부를 알려주는 리콜 알림, 보증 만료일을 알려주는 보증 만료 알림, 최근 서비스센터 방문 기록을 바탕으로 다음 방문일을 계산해주는 서비스 인디케이터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타임라인을 통해 차량과 관련된 정보를 표시되며, 서비스 관련 모바일 쿠폰을 확인할 수도 있다.

시트로엥, DS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은 각각 구글 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와 앱스토어(아이폰)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어플리케이션 런칭을 기념해 오는 9월 30일(금)까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시트로엥 서비스 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시트로엥 및 DS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