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5, 2016

푸조·시트로엥, ‘카 어시스턴스 매니지먼트’ 무상 견인 서비스 실시

푸조·시트로엥, ‘카 어시스턴스 매니지먼트’ 무상 견인 서비스 실시

* 푸조·시트로엥 차량 대상 무상 견인 서비스 프로그램
* 차량 고장 및 사고로 인한 운행 불가 시 최대 100km∙24시간 무상 견인 서비스 제공
* 신속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편의 및 서비스 만족도 증대

 

[Seoul, 25 April 2016] 프랑스 감성과 기술이 담긴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 www.epeugeot.co.kr)와 시트로엥(CITROËN, www.citroen-kr.com)의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푸조 및 시트로엥 고객 대상 무상 견인 서비스 ‘카 어시스턴스 매니지먼트(Car Assistance Management)’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카 어시스턴스 매니지먼트’ 프로그램은 차량 고장 또는 사고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가장 가까이 위치한 서비스센터에 무상으로 견인해주는 서비스다. 견인 서비스 제공 거리는 최대 100km까지이며, 연중무휴 24시간 운영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본 서비스는 최초 등록 7년 이내 차량을 대상으로 한다.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푸조 080-407-1007, 시트로엥 080-345-4455으로 연락하면 된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카 어시스턴스 매니지먼트 프로그램을 통해 사고 또는 차량의 고장 시 견인 비용 부담을 최소화 또는 무상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 편의를 증대할 계획이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국내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와 브랜드 로열티를 한층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달 11일에는 최초 등록한지 5년 이상 된 차량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지 및 관리할 수 있는 소모성 부품 제공 서비스 ‘유로레파(Eurorepar) 패키지’를 출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