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h 31, 2016

푸조·시트로엥,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에 차량 협찬

푸조·시트로엥,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에 차량 협찬

*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에 푸조·시트로엥 대표 모델 지원
* 푸조 308, 세련되고 모던한 스타일을 갖춘 푸조 대표 모델
* 푸조 508, 품격 있는 디자인·안락한 승차감 등 푸조 대표 플래그십 세단
* 시트로엥 C4 피카소, 유니크한 디자인, 실용적인 내부공간 등 다양한 매력 갖춘 크로스오버

[Seoul, 31 March 2016] 프랑스 감성과 기술이 담긴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 www.epeugeot.co.kr)와 시트로엥(CITROËN, www.citroen-kr.com)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극본 조은정, 연출 이동윤, 강인)’에 푸조와 시트로엥 대표 모델인 푸조 308, 푸조 508, 시트로엥 C4 피카소 등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그동안 tvN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을 비롯해 KBS ‘너를 기억해’, SBS ‘냄새를 보는 소녀’ 등 TV 드라마와 영화, 웹 드라마는 물론 예능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분야에 푸조와 시트로엥의 대표 모델들을 지원해왔다. 올해 역시 tvN 인기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을 시작으로 MBC 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이어 이번 ‘가화만사성’까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각 모델들이 가진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드라마에서 소탈한 매력을 가진 천재 의사 서지건 역을 맡은 이상우는 푸조 308을 타고 등장한다. 푸조 308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역동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 뛰어난 연비를 모두 갖춘 프리미엄 해치백 모델로, 드라마 내에서 자유로운 사고와 매력적인 외모의 소유자인 서지건 캐릭터와 완벽한 조화를 이뤄 다양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푸조 308은 유로6를 만족하는 BlueHDi 엔진으로 최대출력 150마력, 최대토크 37.8km.g의 역동적인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함은 물론, EMP2 플랫폼을 통해 효율적인 실내 공간을 확보해 퍼포먼스와 실용성을 고루 지향하는 젊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극 중에서 완벽한 스펙과 멋진 몸매의 대기업 본부장 유현기 역을 맡은 이필모는 푸조의 플래그십 세단인 푸조 508을 타고 등장한다. 푸조 508은 푸조만의 오랜 노하우가 숨쉬는 베스트셀링 모델로, 고급스럽고 완벽한 능력까지 갖춘 캐릭터와 함께 푸조 세단이 갖는 우아한 품격과 안락한 공간 등 다양한 장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주인공 봉삼봉의 응석받이 막내이자 천진난만한 봉삼식 역을 맡은 윤다훈은 시트로엥의 디젤 크로스오버 모델 C4 피카소를 타고 등장한다. 시트로엥 C4 피카소는 드라마 내에서 밝은 이미지로 선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와 함께 유니크한 디자인, 감각적인 실내 인테리어, 호쾌한 주행 성능, 실용적인 내부공간 등 여러 장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봉삼봉의 장남인 봉만호 역의 장인섭은 푸조 3008을, 막내딸 봉해원 역의 최윤소는 푸조 308을 타고 등장할 예정이다.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은 차이나타운 최대 규모의 중식당을 배경으로 봉씨 일가의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펼쳐지며 가정의 의미를 되새기는 가족 성장 드라마이다. 특히 가화만사성은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여배우 원미경이 14년 만에 복귀하여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