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SUV 하이브리드 컨셉카

Légende ci-dessous
뉴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SUV 하이브리드 컨셉카

CITROËN’S FIRST PLUG-IN HYBRID

시트로엥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뉴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SUV 하이브리드는 2020년 출시를 앞두고 있는 뉴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SUV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시트로엥의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이며 “저 방출 차량(LEV)” 공세에서 최초의 모델이기도 합니다. 2020년 이후 시트로엥은 매년 새로운 LEV 차량을 출시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뉴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SUV 하이브리드는 고객으로 하여금 일상에서는 전기 주행(ZEV)이 가능하고, 장거리 주행에서는 내부 연소 엔진을 사용하여 두 가지 기능을 실행할 수 있는 투인-원 다목적 차량입니다.

뉴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SUV 하이브리드의 앞선 PHEV(Plug-in Hybrid Electric Vehicle) 기술은 자동적이고 전기로 움직이는 기어박스 EAT8의 영향을 받는 전기모터와 연소 엔진으로 인해 ZEV(Zero Emission Vehicle) 즉, 무 배출 차량 모드에서 조용하고 편안하게 운전이 가능하여 시트로엥 Advanced Comfort® programme에 새로운 차원을 제공합니다.

RELAXED, EXTENDED AND EFFICIENT MOBILITY

편안하고 효율적인 자동차

Mobilite_18.045.001_1004X426

뉴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SUV하이브리드는 주행 내내 전기를 이용하여 운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호막같은 차 내부 인테리어는 승객이 느낄 수 있는 불쾌감을 줄여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이 차의 하이브리드 기능은 ZEV(무 배출 차량)모드에서 이산화탄소를 배출하지 않고 최대 50km까지 주행이 가능하며 일반적인 시내 주행 시에는 최대 135km까지 운행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운전자는 일상생활과 장거리 주행에서 모두에서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뉴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SUV 하이브리드는 PureTech 180(€6.3) 내부 연소 엔진과 EAT8 기어박스에 결합된 80Kw 전기 모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EAT8은 최적화된 기어 변속과 브레이크 페달을 밟지 않고도 차량 속도를 늦춰주는 “브레이크” 모드 두 가지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EASY USE

쉬운 사용 조작

IHM_18.045.004_1004X426

뉴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SUV하이브리드는 전기모터와 ICE를 자동적으로 관리하지만 운전자가 직접 주행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모드는 ZEV(무 배출 차량), 하이브리드, 스포츠 모드가 있으며 중심부 콘솔에서 손쉬운 조작이 가능합니다.

또한 디지털 계기판의 섬세한 레이아웃(전력계, 전기 및 연료 게이지, 전기 및 ICE 모드에서의 범위, 에너지 흐름도, 충전 프로세스 중 남아있는 충전시간, 배터리 충전량 등)으로 HMI를 사용하기 쉽습니다. 캡티브 8인치 터치 타블렛은 하이브리드 드라이브트래인(에너지 흐름도, 소비 통계, 에코 코칭 등)에 특화된 페이지를 제공합니다.  Citroën Connect Nav 3D 네비게이션은 전기 충전과 같은 수많은 구체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MyCitroën 어플로 충전 늦게 하기, 충전 시작하기 혹은 충전 멈추기, 배터리 충전 현황 보기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AN ENLARGED LEV (LOW EMISSION VEHICLES) RANGE

공격적인 LEV(저 배출 차량) 전략

Annonciateur_18.045-003_1004X426

시트로엥은 저 배출 차량을 많이 확대하여 에너지 전환의 주역이 되려는 포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 날 시트로엥은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이미 다양한 전기차(E-Berlingo, C-Zero and E-Mehari)를 시장에 출시하고 있습니다.

시트로엥은 뉴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SUV 하이브리드를 통하여 선진 ICE와 타겟팅 된 전기차 뿐만 아니라 2020년형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 전기차 모델 등의 더 넓은 분야로 진출하려고 합니다. 2020년에 출시될 뉴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SUV의 미래 PHEV는 시트로엥 역사 상 최초의 PHEV가 될 것이며 2023년까지 80%의 전동화, 2025년에는 100%의 전동화를 목표로 하는 첫 걸음이 될 것입니다. 뉴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SUV를 시작으로, 모든 신 출시품은 전기차 버전으로 만나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