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의 대담하고 혁신적인 100주년 기념, 오리진스 한정판 차량 출시

시트로엥의 대담하고 혁신적인 100년의 역사

시트로엥 100년의 역사를 기념하기 위하여 시트로엥은 6개 모델의 한정판 차량을 공개하였습니다: C1, C3, 뉴 C3 에어크로스 SUV, C4 칵투스, C-Elysée 그리고 C4/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 이 한정판은 시트로엥의 창의성과 대담함을 기리는 의미로 2019년 상반기에 유럽시장에 출시되며, 국내 시장에는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편안함을 추구한 100년

새로운 형태의 주문 제작

Personnalisation-exterieure_555x318

 

각 모델은 다양하게 스타일리시하고 순수한 차체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흰색, 회색 그리고 검정색. 눈에 잘 띄는 특별판은 구릿빛의 디자인 요소를 이용하여 오리진스 한정판(Origins Edition) 외관을 고객의 기호에 맞춘 주문제작이 특징입니다.

 

특별한 오리진스 차량 디자인 설계

Personnalisation-interieure_555x318

 

이 디자인 설계는 몇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금색 장식 스티치와  “오리진스” 라벨이 새겨진 Chiné Grey 커버(C3, 뉴 C3 에어크로스 SUV 그리고 C4 칵투스에 해당), 금색 장식 스티치 (C3에 해당)와 전면 및 후면의 특수 보호 매트가 있는 Mistral TEP의 대시보드 스트립

역사에 대한 기념

다양한 리진스 한정판(Origins Edition)은 1919년부터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그 역사의
핵심 주제와 대단한 성공을 되짚어보며 대담하고 선구자적인 시트로엥 브랜드의 100년을 기념합니다.

 

시트로엥 C1 오리진스와 2 CV – 민첩함의 100년

 

시트로엥 C1 오리진스
Citroen-C1_308x176

시트로엥 C1은 고객과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영감을 받은 차로 고객의 삶을 더 편리하게 만들어 줍니다. 인상적인 핸들을 가진 민첩하고 실용적인 소형차로 도시의 좁은 공간에서도 쉽게 주행이 가능합니다.

 

 

 

 

시트로엥 2 CV
Citroen-2-CV_308x176

1948년 파리 모터쇼에서 최종 모델이 공개되기 전, 1936년에는 “단 한 알도 깨트리지 않으면서 한 바구니의 달걀을 옮길 수 있는” “초소형 자동차” 혹은 “네 바퀴가 달린 우산”으로 불리었습니다.

시트로엥 오리진스의 2CV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자세히 보기 >)

시트로엥 C3 오리진스와 트락숑 아방 – 고객 맞춤형 제작의 100년

 

시트로엥 C3 오리진스
Citroen-C3_308x176

화려한 해치백을 가진 다목적 차량 시트로엥 C3는 독특한 차체 스타일링과 일상생활을
편리하게 해주는 기술이 특징입니다. 또한 36개의 외관 조합으로 고객맞춤형 주문제작이 가능합니다.

 

시트로엥 오리진스의 C3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자세히 보기 >)

 

 

트락숑 아방
Citroen-Traction-Avant_308x176

1930년 대 트락숑 아방의 운전자들은 이미 “pilot” 휠을 빨강, 노랑 또는 녹색으로 기호에 맞춰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시트로엥 오리진스의 트락숑 아방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자세히 보기 >) 

시트로엥 C4 칵투스 그리고 GS – 편안함의 100년

시트로엥 C4 칵투스 오리진스 
Citroen-C4-Cactus_308x176

C4 칵투스에는 Citroën Advanced Comfort® program이 내재되어 있습니다.
유럽 최초로 프로그레시브 하이드롤릭 쿠션®과 어드밴스드 컴포트 시트가 설치되어 마법의 양탄자를 탄 듯 편안한 탑승감을 제공합니다.

시트로엥 오리진스의 C4 칵투스에 오리진스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자세히 보기 >) 

 

 

 

GS

Citroen-GS_308x176

 

GS는 하이드로뉴메틱 서스펜션을 사용한 최초의 차량이었습니다. 현대적인 스타일링과
대담한 기술로 영리함을 나타낸 GS는 1971년 “올해의 차”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시트로엥 오리진스의 GS에 오리진스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자세히 보기 >) 

시트로엥 뉴 C3 에어크로스 SUV 그리고 HALF-TRACK – 모험의 100년

 

 

시트로엥 뉴 C3 에어크로스 SUV 오리진스 
Citroen-SUV-C3-Aircross_308x176

새롭고 힘이 좋으며 거침없는 스타일링을 가진 뉴 C3 에어크로스 SUV 는 특유의 감성과 모든 도로에 그립을 제공하는 그립 컨트롤 기술을 통해 모험을 좋아하는 분들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시트로엥 뉴 C3 에어크로스 SUV 오리진스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자세히 보기 >)

 

 

 

Autochenille
Citroen-Autochenille_308x176jpg

시트로엥 브랜드 DNA에는 뉴 C3 에어크로스 SUV에서 찾을 수 있는 모험심이 내재되어 있습니다. 1922년 “황금색 풍뎅이”로 불려지던 시트로엥 B2 반 무한궤도식 군용 차 K1은 3500km의 사하라 사막을 횡단한 최초 5대 중 한 대 였습니다.

 

 

 

 

시트로엥 C-ELYSÉE ORIGINS 그리고 TRACTION AVANT – 세단의 100년

 

시트로엥 C-Elysée 오리진스
Citroen-C-Elysee_308x176

시트로엥 C-Elysée는 넓고 편안한 차량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스타일링과 장비가 잘 갖춰져있어 현대적이고 가성비가 좋은 three-box body를 원하는 고객께 매력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시트로엥 C-Elysée 오리진스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자세히 보기 >)

 

 

 트락숑 아방
Citroen-Traction-Avant_bis_308x176

C-Elysée이전에 시트로엥은 다른 three-box 세단을 만들었습니다. 용량을 두 배로 늘린 후방 트렁크가 특징인 트락숑 아방이 바로 그 세단입니다. 그리고 그 전에는 운전자의 웰빙을 잘 충족시킨 Rosalie가 있었습니다.

시트로엥 트락숑 아방 오리진스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자세히 보기 >) 

시트로엥 C4 /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 오리진스 그리고 C4F – 가족 여행을 위한 100년

 

시트로엥 C4/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 오리진스 
Citroen-C4-SpaceTourer_308x176

시트로엥 C4 스페이스투어러와 시트로엥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는 독창성과 모험을 상징합니다. 또한 5명에서 7명까지 수용이 가능하고 현대적인 스타일링과 최신 세대의 엔진사용과 기술을 자랑합니다.

시트로엥 C4/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를 더 알아보세요. (자세히 보기 >)

 

 

 

 C4F
Citroen-C4F_308x176

1920년대 말 시트로엥 C4F는 아주 뛰어난 실용성을 보여주었습니다. 5개의 좌석, 양쪽으로 열 수 있는 테일게이트, 탈착식 후방 벤치를 제공하여 가족용 차량의 우수성을 보여주었습니다.

시트로엥 C4F 오리진스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자세히 보기 >) 

시트로엥 오리진스

Musee-citroen-origins_308x176

 

시트로엥의 역사를 알아보실 준비가 되셨나요?
시트로엥 오리진스와 함께 시트로엥의 전설적인 상징적 차량 50대 이상의 내부와 외부를 살펴보세요. 시트로엥 Type A와 같은 빈티지 차량부터 레이싱 카와 콘셉트 카 같은 오늘 날 시트로엥을 대표하는 차량에 이르기까지 시트로엥의 역사를 만들고 미래를 이끌어갈 모든 전설적인 차량을 살펴보세요.

시트로엥 오리진스를 더 알아보세요.(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