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메종 시트로엥

웰 컴 투 라메종 시트로엥!

라 메종 시트로엥

시트로엥의 "Be different, Feel Good" 약속을 표명하는 새로운 쇼룸 컨셉 라 메종 시트로엥

시트로엥은 파리의 초기 테스트를 위해 “라메종 시트로엥 (La Maison Citroën) 이라는 도시 딜러 컨셉트를 파리 제 16지구의 39 번가 Saint-Didier에 건설 중입니다. 최근 모터쇼에서 시트로엥이 선보인 라메종 시트로엥의 건축적 표현은 브랜드의 “Be Different, Feel Good”이라는 약속을 구현합니다.Maison Citroën Black C1그의 시간에 다른 누구보다 혁신적인, 안드레 시트로엥(André Citroën)은 자동차 산업에서 곰팡이를 깨는 방법을 알고있었습니다. 파리의 39 번가 Saint-Didier에서 개장 한 라 메종 시트로엥 (La Maison Citroën)은 그의 유산의 결과물입니다. 창문을 통해 거대한 화면이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지나가는 사람들을 초대하여 관심을 갖게 만듭니다. 출입구는 따뜻한 장식으로 가득하며 내부는 천연 나무와 화려한 벽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자동차는 쇼룸의 중심에 자리 잡고 있지만 전 실내 장식은 많은 스크린과 전용 액세서리가 달려 있어, 기존의 전통적인 딜러십과 다른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Maison Citroën White C3파리 중심가에 있는 라 메종 시트로엥(La Maison Citroën) 은  “Be Different, Feel Good” 이라는 약속을 표명합니다.  고객들은 각각의 다른 기술과 액세서리를 통해 브랜드의 보다 자세히 발견할 수 있는 독특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런 혁신적인 접근은 이미 “Janus du Commerce 2016” 라벨을 획득했습니다. 이 라벨을 통해, IFD 프랑스 디자인 연구소는 디자인에 중점을 두어 환경을 개선하고, 소비자를 편안하게 하는 프로젝트의 중요성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Citroën Wall Table Tactile

시트로엥 벽면에는 3D 이미지를 사용한 시트로엥 차량 전체를 조합할 수 있도록 터치스크린 테이블이 놓여져 있으며, 온라인으로 이용하여 진행하기 때문에, 다른 고객들이 방문하였을 때도 바로 원 상태로 복구가능합니다.

Maison Citroën Café André고객들은 라운지 형태의 카페 앙드레 (Café André ) 에서 기분을 전환할 수  있으며, 기다리는 동안에도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Citroën Origins

또한, 온라인 시트로엥 박물관인 시트로엥 오리진스(Citroën Origins)를 터치 스크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는 시트로엥 역사가 만들어 낸 50개 이상의 아이코닉한 모델의 내, 외부 인테리어를 360도 뷰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Maison Citroën C1 Black

라 메종 시트로엥(La Maison Citroën)은  고객의 모든 필요를 돕고, 차량 구입을 위해 논의하는 곳입니다.  만약 고객분들이 라 메종 시트로엥(La Maison Citroën) 을 방문하기 전에 차량 조합을 진행해보았다면, 여기에서 쉽게 확인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Le Petit Citroën

또한, Le Petit Citroën 매장을 통해 온라인 상점의 다양한 소형 모델 및 라이프스타일 상품들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Citroën Advisor

떠나기 전에, 고객들은 시트로엥 어드바이저(Citroën Advisor) 사이트에 초대 받아 그들의 경험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방문을 완료하기 위해서는  150 m² 면적에 시승이 가능하고, 에프터 세일즈가 가능한 공간을 추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