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tember 7, 2016

DS E-TENSE 전시 첫번째 장소, 샹티의 리차드 밀레 이벤트

DS E-TENSE 전시 첫번째 장소,  샹티의 리차드 밀레 이벤트

전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자동차 전문가들 중 몇몇의 패널은 이 특별한 자동차를 전시할 7개의 장소에 앞서 샹티의 리처드 밀레 이벤트에서 처음으로 전시

DS E-TENS 전시 첫번째 장소, 샹티의 리차드 밀레 이벤트

DS E-TENSE는 DS의 훌륭한 아방가르드 정신에 대한 인식을 제공해주었으며, 더나아가 프랑스 패션 디자이너 에메릭 프랑수아의 숭고한 작품에 우아함을 더했습니다.

샹티의 리차드 밀레 이벤트는 예외적으로 세계 자동차 이벤트 일정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올해 회의는 9월 4일에 도멘느 샹티 거리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날의 일정은 각각 최고의 패션디자이너들이 디자인한 의상을 입은 모델들과 함께 전세계에서 가장 호평 받은 프리미엄 자동차 회사의 각각의 8 가지 컨셉카들이 전시된 자동차 전시회가 포함되었습니다. 1등 브랜드는드라이버, 메카닉, 저널리스트, 디자이너 등 자동차 디자인에 있어서 열렬한 애호가들이 참여한 자동차 전문 심사위원단의 지식과 요구에 의해 선택되었습니다. 모든 자동차들은 외관 디자인, 인테리어 스타일링, 기술 혁신 그리고 자동차의 스타일과 패션의 일관성을 가장 가까이에서 면밀하게 검토되었습니다.

DS 브랜드의 CEO 이브 본퐁은 아래와 같이 말했습니다. “이 특별한 이벤트의 참가 브랜드로서 처음부터 DS 브랜드는 DS E-TENSE와 함께 처음 자동차 전시회를 끝마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차량은 자동차 디자인에 있어서 프랑스의 고급 노하우로 모든 DS 브랜드의 노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DS E-TENSE는 앞으로 우리가 해야하는 일에 대한 가시적인 증거를 제공하며, DS 브랜드가 앞으로 몇 년 동안 나아갈 방법에 대한 특별한 신호를 제공할 것 입니다.”

이 차량은 또한 프랑스의 창의적인 디자이너 에메릭 프랑수아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9월 16일에 에메릭 프랑수아는 프랑스 패션의 창의성에 대한 심층적인 스포트라이트를 위해 DS WORLD PARIS에 방문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