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메하리 출시 50주년 기념 아트 카 공개

E-메하리 출시 50주년 기념 아트 카 공개

메하리 출시 50주년 기념

카스텔 바작의 장 샤를(JEAN-CHARLES) 과 협업한 E-메하리 아트 카 공개

메하리가 출시 된 지 50년 후, E-메하리가 출시 된지 2년 후,  100% 전기 자동차인 이 자동차는 비협조 주의자가 남긴 프랑스 자동차의 대담성을 상징합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시트로엥은 제작자 쟝 샤를 드 카세텔 바작에게 50년의 자유와 50년의 창조를 기념하는 강력하고 색채가 풍부한 작품인 아트 카 E-메하리를 디자인 할 것을 요구 합니다.

2개의 창조적 세계를 통한 만남: 

프랑스에서의 생활 양식의 상징 

1968년 5월은 시트로엥 메하리의 탄생과 쟝 샤를 드 카세텔 바작의 탄생을 표시합니다.  2018년 5월, 시트로엥과 예술가에게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창조 혁명의 상징인, 두 재능 간의  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자연스럽고, 명백한 만남 : 시트로엥은 1919년 이래로 대담함과 창의력을 키우며, 자동차 풍경에서 신선함을 불어넣어 주었습니다. 쟝 샤를 드 카세텔 바작은 창조적인 창자자로서, 예술과 패션 간의 분업을 기대합니다.

E-Mehari

메하리에서 E-메하리로

1968년 5월의 메하리 : 신화의 기원

젊은 세대가 더 많은 자유를 찾기 위해 포장 된 돌을 때리는 반면, 1985년 5월 11일 시트로엥은 그 시간 이전에 여가의 모델을 보여 줍니다 : 시트로엥 메하리. 팝 색상을 가진 컨버터블은 질량이 착색되고 단순하고, 재미있고, 주장이 없으며,  플라스틱 몸체, 전체적으로 엷은 색상을 띄며,  부식 방지력 그리고 물에 씻어도 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트로엥 메하리는 수년 동안 영화와 다양한 곳에 보여지며진정한 사회 현상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E-Mehari

2015년 E-메하리 : 무용담이 계속 됩니다. 

2015년 12월,시트로엥은 100% 전기로 이루어진 4인승 컨버터블인 E-메하리를 공개 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추세와 환경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에 대한 차별화를 추구하는 사람의 상징인입니다.  시트로엥 E-메하리는 다른 자동차, 기술, 그리고 프랑스의 창의력을 대표로 하는 목적에 대한 의지를 보여 줍니다.  E-메하리는 최초의 전기 자동차 인증(“Origin Guaranteed France”)을 받았습니다.

2018년 1월, 시트로엥 E-메하리는 강력한 지붕을 적용하여 모든 시간에 굴러갈 수 있는 4인승 컨버터블 전기차를 만들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보다 편안함과 근대성을 재 검토한 내부는 안정 장비의 뒷면과 새로운 장비의 설치를 용이하게 합니다.

E-Mehari

2018년 E-메하리!

그래픽과 색채 선언문 
하나 이상의 신화인 E-메하리는 쟝 샤를 드 카세텔 바작 이 색상, 롤 플레잉 및 단어 게임으로 정의 하는 것보다 혁명적인 모델입니다. 예슬적 접근 방식은 무료 예술의 접근 방식입니다. 왜냐하면 5월 68일의 포스터 이미지가 있는 그래픽 선언문으로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세계를 변화시키려는 지평선쪽으로 여행자들과 동행하기 때문입니다. 그 색채 작업은 열정을 위한 빨간색, 방사선을 위한 노란색, 전기 및 생태와 같은 파란색과 같은 매력적인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E-Mehari